본문 바로가기
햄릿슈의 일상

서울 데이트 장소 방탈출 카페 코드 이스케이프 강남점 바이러스 후기

by 햄릿슈 2016. 11. 14.

서울 데이트 장소 방탕출 카페 코드 이스케이프 강남점 바이러스 후기

 

어제는 친구 커플과 함께 만나서 같이 즐기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방탈출 카페는 아시다시피 비용적으로 부담이 큰 편이라 엄두내기가 쉽지 않은게

사실이잖아요. 그래서 방탈출 경험이 없는 저희 커플과 친구 커플 이렇게 4명이서

뭉칠 경우 경제적으로 어느정도 절약이 된다는 결론이 나오더라구요.

 

코드 이스케이프의 경우에는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경로가 두 가지정도 있는데

그 중 하나는 네이버예약으로 하면 인당 천원씩 할인이 된다는 것이구요.

마지막 하나는 현장에서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거나 페이지 좋아요를

인증하면 천원씩 할인 된답니다. 저희도 두 가지 모두 누리고 싶었지만 네이버 예약의 경우에는

안타깝게도 저희가 원하는 시간대가 없더라구요.

 

친구커플은 코드 이스케이프 근처인 코피 커피(?) 이곳에서 만났구요.

만나자마자 저희는 코드 이스케이프로 향했습니다. 3층이라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갔더니 짜잔~ 우리 결혼했어요에도 나온 적 있는 코드 이스케이프가 보이네요.

일단은 들어가자마자 예약한 걸 말하고 결제부터 진행을 했는데요.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고 인당 천원씩 할인을 받았답니다.

(조금 머쓱하긴 했지만 그래도 4천원 할인이라는 쾌거를 이룩했죠)

 

친구 커플가 조금 어색해서 사진을 대놓고 찍을 수는 없었기에 도둑촬영을 한

사진으로만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테이블이 여러 개 있구요..

간단하게 뇌를 풀 수 있는 도구들이 놓여있습니다. 왼편에 꽂혀있는건 팜플렛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가 어제 도전한 방탈출은 바이러스.. 과연 탈출할 수 있을지

결과는 잠시 후에 공개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명탐정코난 책들도 주르륵 꽂혀있습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조금 더 일찍와서 명탐정코난이나 읽다가 들어가는 건데 생각이 짧았나 보네요..

인테리어는 약간 탐정들이 잠깐 모여서 토의하는 장소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희도 작전에 대해서 토의를 했습니다. 탈출 못할 것 같으면 코인을 많이 찾아서

경품이나 타가자고 말이죠. 물론 코인이 몇 개가 있는지는 몰랐지만 자신감이

부족했던 탓도 있었던 것 같아요. 코인이 있으면 상품 교환이 가능하다고 들었거든요.

 

저희는 자리를 비워 방탈출에 입장했습니다. 안대를 쓰고 들어갔는데요..

그 뒤의 상황은 스포일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말씀드릴 수는 없구요.

안대도 가져갈 수 있는 걸로 알고있었는데.. 정신없이 탈출하려다 보니

놓고 나오게 되었네요.. 저희 두 커플들의 결과는..

 

2분 남기고 탈출이라는 결과를 낳았네요. 솔직히 한 30분 남았을 때부터 탈출할

가능성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어떻게 하다보니 탈출을 용케 하게되었네요..

방탈출은 역시 사람이 많아야 재미있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아마 두명이서 했으면

탈출 못했을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람마다 생각이 달라서 다른걸 하고 있으니

뭐라도 얻어걸리더라구요.. 기념품인 폴라로이드 사진 4장을 찍어서 두 커플이서

나눠가졌구요. 코인은 넣고 뽑기 기계를 돌렸더니 새콤달콤 같은 캬라멜이 나왔어요.

 

저희 두 커플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었고 기대한만큼 에피소드도 생긴 것 같아서

기분 좋았습니다. 친구 커플이랑은 조금 어색한 면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방탈출을

하면서 그래도 어색함을 조금 덜어낸 것 같아요.. 물론 뒤에 보드게임방에가서

보드게임도 해서 더더욱 어색함을 떨쳐내기도 했구요.

다른 커플들이랑 함께 데이트라.. 꽤나 신선하면서 재밌네요.

다음 번에도 기회가 있다면 또 같이 놀고 싶습니다.

 

서울 데이트 장소 방탈출 카페 코드 이스케이프 강남점 바이러스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안녕.

 

2016/11/14 - [햄릿슈의 맛집 후기] - 서울 데이트 장소 강남역 부근 맛집 모모 스테이크 강남점 후기

2016/11/14 - [햄릿슈의 일상] - 서울 데이트 장소 강남역 부근 보드게임방 펀타임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