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릿슈의 일상

TJ미디어 노래방 퍼펙트스코어 당첨 후기

by 햄릿슈 2016. 11. 7.

TJ미디어 노래방 퍼펙트스코어 당첨 후기

 

멍때리는 일상 중에 불현듯 문자 한 통이 발송됩니다.

스팸문자이겠거니 무시하려 했으나..

 

기프티콘 하나에 심쿵하는 저로서는 지나치지 않고서는 배길 수 없었습니다.

TJ미디어 5회 퍼펙트스코어 노래배틀 당첨..

물론 약간 기대는 하고 있었지만 이렇게 진짜 올 줄은 몰랐네요.

동네 코인노래방에서 휴대폰 번호를 등록했다고는 하지만 솔직히

진짜로 되는지 의심을 많이 했었거든요..

물론 이건 어제 포스팅에서 한 노래방에서 한 게 당첨된 건 아니구요.

제가 퍼펙트스코어는 저번 달부터 도전했기 때문에 저번 달에 추첨한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위에 스티커로 가린 문자는 연관성이 없어서 가린거의 의심의 눈초리는 보내지 마세요)

 

TJ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확인하라고 하니

당연히 하라는대로 해야겠죠..

퍼펙트스코어 때문에 TJ미디어로 되어있는 노래방 기계가 아니면

가지를 않는 주의라 노력의 결실이 이렇게나..

기쁘고 들뜬 마음으로 TJ미디어(태진미디어) 사이트로 입장합니다.

 

사이트가 조금은 헷갈리게 되어 있긴 하지만..

상단 메뉴 중에 TJ노래방이라는 카테고리에 있을 것 같아

들어가보니..

 



카테고리 중에 TJ이벤트에 퍼펙트스코어 이벤트가 보이네요.

6회는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이니.. 그 이전 것인 5회가 어딨나.. 가만 있어보자..

 

밑으로 내려보니 5회 것이 당첨자 발표가 났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경품지급일은 11월 8일이니 내일이네요..

5회 TJ 퍼펙트스코어 노래배틀 당첨자 발표를 확인하게 됩니다.

 

자자..  이런 글귀들은 중요치가 않으니 제가 당첨되었는지 얼릉 확인이나

해야겠죠.

CTRL + F 신공을 발휘하여 제가 당첨되었는지 과감히 확인해봅니다.

 

 

제 전화번호 뒷자리를 확인해보니 있네요..

제가 불러 제꼈던(?) 코인노래방 상호명, 위치가 나오네요.

CU 5,000원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니 놀랍네요.

162등이라는 놀라운 성적으로 아무튼 정말 감사합니다.

CU 5,000원 기프티콘이면 편의점 도시락으로 한끼를 배불리 먹을 수 있으니

그 얼마나 영광스러운 결과인가요..

 

어제 6회도 참여했으니 사알짝 기대를 해봐도 될 듯 합니다.

(큰 기대는 하지 않지만.. 오늘만 같아라..)

 

당첨 후기라서 뭐 그렇게 많이 쓸만한 내용이 없네요.

퍼펙트 스코어에 대해서는 그래도 이 포스팅이 조금은 연관 있으니

더욱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 해주세요.

http://ahngo13.tistory.com/4

 

다음 포스팅으로 또 찾아올게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