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릿슈의 각종 후기/상품

GSfresh 햇반 210g x 24개 최저가 구매 추천

by 햄릿슈 2017. 8. 30.

GSfresh 햇반 210g x 24개 최저가 구매 추천

얼마 전 문득 든 생각이 '시간이 참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시간을 돈으로 주고 사자'라는 기괴한 생각으로 처음 구매한 것이 햇반이었습니다. 왜냐구요? 밥하는 시간만큼 제가 뭔가를 할 수가 없잖아요. 집에 쌓여있는 쌀들에게는 미안하지만 '당분간은 쌀벌레에게 양보 하겠습니다.'는 아닌 것 같구요. 냉장실에 넣어 놓겠습니다. 언제 제가 또 마음을 바꿀지 모르니까요. 말은 참 거창했지만 햇반을 사는 곳을 찾는데 30~40분 정도는 헤맸던 것 같습니다. 인터넷 사이트들을 기웃기웃 거리면서 어디가 더 저렴한가 한참을 헤맸었는데요. 친구 녀석도 도와준답시고 여러 URL을 보내왔는데 그러다가 한 곳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바로 GSfresh라는 사이트였는데요. 주소는 www.gsisuper.com로 들어가시면 되요.

저번주 금요일 저녁에 주문했으니 2~3일 정도 걸렸다고 볼 수 있겠네요. 이 곳 사이트에서 나오기로는 배송이 3~5일 정도 걸린다고 해서 '역시 저렴한 만큼 오래 걸리는구나'라고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어요. 2박스인 이유는 한박스는 햇반으로 주문하고 한박스는 흑미로 주문을 했기 때문인데요. 제목이 햇반으로 되어있는 이유는 흑미도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저렴한 편이지만 햇반에 비해서 많이 저렴하지는 않기 때문에 메일 타이틀은 햇반으로 했습니다. 저처럼 흑미도 주문하실 분들은 흑미도 주문하셔도 되실 듯 합니다. 무료배송인 제품으로 구매하셔야 이득이니 참고하시구요.



박스를 개봉 했습니다. 꽤 밥이 많죠? 제가 한 두달 가량 일용할 양식 겸 밥하는 시간을 돈 주고 산 것입니다. 밥을 하는 시간을 샀으므로 그 시간은 매우 유용하게 사용하여야 될텐데요. 제가 과연 그럴 수 있을지 저도 의심스럽군요. 햇반이 이렇게 온 오늘 롯데슈퍼에서 40% 할인한 햄버거를 600원 주고 사먹은 제자신을 되돌아 보면서 말이죠. 하지만 노력은 해보겠습니다. 일을 벌려놓는 것은 워낙에 타고난지라 잘하기 때문에 수습이 어려워서 그렇지 뭐든 하나씩은 교훈을 얻게 될테니까요. 반찬은 계란후라이와 간단한 김이나 김치로 식사를 할 생각입니다. 저녁식사가 너무 부실한 것 아니냐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아침, 점심은 아워홈 구내식당에서 먹으므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부엌의 아래 찬장에 넣어보니 생각보다 양이 많아보이진 않네요. 키친타올과 홍삼순액을 빼야되는 것 아닌가 고민을 했었는데 미동조차 하지 않아도 잘 들어가더군요. 박스가 질소포장인가요. 도저히 안 들어갈줄 알았는데 이렇게보니 생각보다 양이 적어보이네요. 여기까지 글을 읽어주신 여러분들 참으로 감사합니다. 아래에는 제가 얼마의 가격에 햇반을 구매했는지 캡쳐해서 올려 놓았습니다. 지금은 햇반을 24% 정도 할인쿠폰을 주어 할인하고 있어서 21,900원에서 16,720원에 구매하시는 것이 가능한데요. 여기에 회원가입을 이번에 하셨다면 회원가입 할인쿠폰까지 적용하셔서 구매하시면 13,72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저도 이 위의 사진을 볼때마다 뿌듯합니다. 이렇게 저렴하게 무언가를 잘 샀다는 것이요. 아마 지금까지 산 것 중에 역대급이 아닐까 싶습니다. 제가 딱 필요한 타이밍에 적절하게 할인을 하고 있었고 회원가입 쿠폰까지 중복해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말이죠. 제가 위에 적어드린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햇반 24개'라고 검색을 하시면 해당 품목이 나오실거구요. 회원가입이 안 되어 있으시면 가입을 하시고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언제까지 할인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3일이 지난 지금도 유효하니 아직까지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런 비슷한 저렴한 상품이 또 나온다면 다시 한번 포스팅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운좋게 발견한 것이라서 많은 분들께 공유하고 싶어서 이렇게 올리게 되었네요.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안녕.

-관련글
2017/08/30 - [햄릿슈의 상품 후기] - 문재인 대통령 취임기념 우표 구입 솔직후기
2017/08/29 - [햄릿슈의 상품 후기] - 친환경 싱글 마사지볼 및 땅콩 마사지볼 솔직 사용후기
2017/08/28 - [햄릿슈의 상품 후기] - 집에서 간편하게 운동하자~ 이고진 라텍스 밴드 솔직 사용후기
2017/05/10 - [햄릿슈의 상품 후기] - 햇반 컵반 강된장보리비빔밥 솔직 후기, 월화수목금토일 식사하세요~
2017/05/04 - [햄릿슈의 상품 후기] - 햇반 컵반 황태국밥 솔직 후기, 월화수목금토일 식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