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릿슈의 생활 정보/기타

아워홈FS 어플로 식당 주간식단표 확인하는 방법

by 햄릿슈 2016. 11. 24.

아워홈FS 어플로 식당 주간식단표 확인하는 방법



메리츠타워 지하 구내식당에서 며칠째 아침식사를 먹고 있는터라 메뉴가 궁금하지 않을 수가 없더라구요. 점심은 도시락을 싸와서 먹고 있기는 하지만 못 싸올 것을 대비해서 메뉴를 손쉽게 확인하는 어플 사용법을 공유하고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구내식당 매점에서 우연히 식권을 사면서 메뉴를 사진찍다가 직원분이 알려주셔서 번거롭게 찍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죠.

먼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아워홈'을 검색하시면 아워홈FS라는 어플이 나오실텐데요. 이 어플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설치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설치를 다 하시고 실행시키시면 개인인증 화면이 나오는데요. 저는 불필요한
동의는 제외시키고 인증
을 완료하였습니다. 필수약관만 동의해도 앱을 사용
하는데에는 크게 문제가 없으니 참고 바랍니다. 괜히 마케팅 활용에 동의해서
마케팅 전화나 문자, 푸시알림에 시달릴 필요는 없잖아요..

 

간단한 인증 절차가 끝나면 상단에 점포를 추가하는 버튼이 나옵니다.
추가 버튼을 눌러줍니다.

 

따로 점포코드가 있어야 점포인증이 가능한 줄 알았는데요. 점포 검색에서
메리츠타워라고 검색을 했더니 손쉽게 메리츠타워 강남점이 나오더라구요.
원하시는 점포를 검색해줍니다.
 

 

다양한 기능이 있는데요. 가장 중요한 기능인 메뉴 조회를 해보겠습니다.

 

월요일부터 주간 식단표가 순서대로 나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따로 사진 찍을필요가 정말 없었네요. 그래도 이곳에서 3번정도 밖에 안 먹
었는데 알아서 참 다행이네요. 뒤늦게 알았다면.. 그간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었겠지요.

내일은 순두부 맑은국이 나오는군요. 제가 좋아하는 순두부라니 벌써부터
침이 고이네요. 점심식단은 제가 먹을일이 아직까지는 드문편이니 눈이 안
가네요. 점심 식단부터 본격적인 맛있는 메뉴들이 나오는데 부럽기 시작하
면 끝이 없으니까 일단은 아침식단만 보렵니다.

다른분들도 어플 활용하셔서 아워홈 식당의 식단표 손쉽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쓰는걸로 할게요.
안녕.

 -관련글
2016/11/16 - [햄릿슈의 맛집 후기] - 맥도날드 강남점 행복의 나라 아침 메뉴 소시지 맥머핀 해쉬 브라운 후기
2016/11/17 - [햄릿슈의 맛집 후기] - 강남역 부근 맛집 김밥25 강남CGV점 아침식사 야채김밥 한줄 후기
2016/11/18 - [햄릿슈의 맛집 후기] - 강남역 부근 맛집 메리츠타워 지하 구내식당에서 3500원 아침식사 후기
2016/11/22 - [햄릿슈의 맛집 후기] - 강남역 부근 맛집 메리츠타워 지하 구내식당 아침식사 2회차 후기
2016/11/23 - [햄릿슈의 맛집 후기] - 강남역 부근 맛집 메리츠타워 지하 구내식당 아침식사 3회차 후기